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매력의끝판왕 퍼어어어그

" 매력의끝판왕 퍼어어어그 "

 

 

 

 

 

 

안녕하세요~ 베이비몽 입니다!

오늘은 뭐가그리 서러운지 하늘에서 눈물을 뚝뚝 떨구네요~

우리들의 댕댕이들은 아무래도

비오는날이 가장 싫을 것 같아요

산책을 못하기 때문이죠 ㅠㅠㅠ

뭔가 축 처지는 기분을 전환 하고자 일상 준비해봤어요!

아아아아주 매력적인 아가몽인데요!

 

 

 

 

ㅎㅎㅎ 만화나 영화에 자주 등장해서 익숙한 페이스죠?

굉장히 기억에 남을 인상의 주인공!!

퍼그 입니다 ㅋㅋㅋ 이 아가몽같은경우

사이즈도 미니라 굉장히 작더라고요

 

 

 

 

ㅎㅎ 꽃과 함께 노는 퍼어어어그!!

화운모색 때문에 연분홍꽃과 참 잘 어울리죠?

사랑스러움이 한가득!!

굉장히 깜찍한 친구죠~

 

 

 

 

귀여우니까 확대샷 ㅋㅋㅋㅋㅋ

얼굴만보면 왜 웃음이 나는지 정말 매력이 터져요 ㅋㅋㅋ

귀여운 못난이 ㅠㅠㅠ 더구나 아주 깨발랄한 성격도 한몫하는데요~

 

 

 

 

 

얼마나 똥꼬발랄한지 ㅋㅋㅋㅋ

보고있으면 전~~혀 심심하지않아요 ㅋㅋㅋ

항상 재미있는 표정으로 반겨주니까요~

 

 

 

 

 

큰 눈망울에 톡들어간 코와입!

특히 눈썹쪽 근육이 발달되었는지

표정이 살아있달까 ㅋㅋㅋ 사람같아서 친근감이 들어요

 

 

 


 

손가락 맛보는중... ㅋㅋㅋ

아직 애기라 세게 물어도 그닥 아프지는 않아요~

꼬물꼬물 어찌나 오물오물 거리며

손가락에 집착(?)을 하는지ㅋㅋㅋ 안예뻐 할 수 가 없어요!

 

 

 

 

 

ㅋㅋㅋ 마치 장애물 피하듯

손 아래로 슉 지나가는 모습 ㅋㅋㅋ

동글동글해서 넘나 귀엽게 나온 사진이라

여러분들과 함께 보고싶어서 들고왔어요~

너무나 깜찍하죠? ㅎㅎ

 

 

 

 

사랑둥이~~ 위풍당당히 서있는 사진으로

마지막을 장식할게요~~ ㅎㅎㅎ

앞으로 무럭무럭 자라면 이보다도

다리는 길쭉길쭉 해지고 더욱 똥꼬발랄해지겠죠? ㅎㅎ

기대가 되네요~ 사랑받으며 자라렴!!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뽀송뽀송 빵실빵실  (0) 2018.06.28
미니포메의 역습  (0) 2018.06.06
앙증맞은 쪼꼬미  (0) 2018.05.28
작지만 용맹한 강아지  (0) 2018.05.16
동글동글 알밤 멍뭉이  (0)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