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뽀송뽀송 빵실빵실

 

" 뽀송뽀송 빵실빵실 "

 

 

 

 

 

 

일상글~ 참오랜만이죠? ㅎㅎ

오늘도 어마어마하게 귀여운 아가몽 사진 들고왔어요!

촬영하면서 참 여러가지 모습을 많이보는데,

정말 어찌나 이렇게 사랑스러운지~ ㅎㅎㅎ

자, 그럼 어서 빨리 어떤 모습들이 담겨 있는지 보실까요?

 

 

 

 

 

짠~ 오늘의 대망의 주인공!!! 바로 이녀석입니다~

굉장히 작고 어여쁜 포메 아가몽이죠? ㅎㅎ

딱 곰상으로 생겨서 더욱 매력적이고

정이가는 페이스~~ 요새 여우상 보다도

곰상이 더욱인기가 많더라고요~

 

 

 

 

 

 

커서도 얼마나 예쁜 모습으로

많은 애교를 부릴지~~ 기대가 되는 아가몽입니다!!

모색도 정말 새하얀 도화지 같기도한데요~

방금 막 내린 눈송이를 연상하게 만든답니다 ㅎㅎ

 

 

 

 

 

 

신나게 달리다 꽈당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

마침 어떻게 이렇게 찍혔는지

앗 참고로~~ 바닥은 폭신해서 다치지는 않았으니 걱정은 NO!

여하튼 폭신한 털뭉치의 앙증맞은 요 아가 때문에

한바탕 정말 즐겁게 웃었답니다

워낙 귀여워서 ㅠㅠ 아휴 사랑둥이

 

 

 

 

 

 

포메는 특히나

생각 외로 작은 체구에 비하여 용감한 성격을 지녔다고 하죠~

원래를 썰매를 끌고 다니던 견인데

작게 개량 되어서 지금의 포메라니안이 탄생했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자신이 아직도 크다고 알고

큰 견에게도 굴하지않는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사람을 너무도 좋아하는 우리의 포메~~

손만 줘도 어찌나 잘 노는지

기쁘다고 어딜가나 쫓아오고 ㅋㅋㅋ

해피 바이러스를 뿜뿜 뿜는 바람에

기절할 노릇이에요 ㅠㅠ

 

 

 

 

 

ㅎㅎㅎ 참 잘 놀죠? ㅎㅎㅎ 혀좀 보세요

너무 귀엽지않나요? ㅠㅠㅠ

다양한 표정을 지어줘서 ㅋㅋㅋ

촬영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짧고 쪼꼬만 손으로 잡으려하는데 ㅋㅋㅋㅋ

으휴 깜찍이 ㅠㅠ

 

 

 

 

 

ㅋㅋ 이표정은 좀 웃기죠?

뭔가 음식을 맛보고 입맛에 안맞아 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어떤 표현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손으로 꼬옥 잡고

놓아주질 않네요~ ㅋㅋㅋ 으아아

 

 

 

 

대망의 마지막 사진은!!! 요 사진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을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장식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딱 뭔가 포즈가 적절히 아주 잘나왔죠?

 

앞으로도 아기자기한 모습의 사진들~

만나보실 수 있으니 다음 일~상~도 기대해주세요!!

뿅★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력의끝판왕 퍼어어어그  (0) 2018.06.14
미니포메의 역습  (0) 2018.06.06
앙증맞은 쪼꼬미  (0) 2018.05.28
작지만 용맹한 강아지  (0) 2018.05.16
동글동글 알밤 멍뭉이  (0)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