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작지만 용맹한 강아지

 

 

 

 

" 작지만 용맹한 강아지 "

 

 

 

 

여러분 베이비몽입니다!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수요일이 찾아왔네요~

이런 꾸리꾸리한 마음

조금이라도 정화하고싶다면

오늘 베이비몽의 특별한 일상시간 주목!!

 

귀여운 댕댕이들과 함께~

자, 사작해볼까요?

 

 

 

 

오늘 소개드릴 아이는

짠~ 요귀여운 말티즈 아가몽 입니다!!

 

보기만해도 부드럽고 하얀털이 돋보이는 뽀송뽀송한 자견이죠~

지금 아가는 사탕이 들어있는 병때문에

동선이 막혀서 어찌해야할지

생애 처음으로 고민을 하고 있어요 ㅎㅎ

 

바로 성공하지만 그 직전 너무 귀여워서 놓치지않고 찰칵했죠!

 

 

 

 

또 어찌나 귀여운 행동을 하는지~

저 초롱초롱 빛나는 눈이 정말 매력적이죠?

어찌나 순둥하게 생겼는지~

 

보통 사람들끼리 대화하다보면

눈꼬리가 내려가고 큰 눈망울을 갖고있는 사람을

강아지상이라고들 하죠? ㅎㅎ

 

딱 이런 이미지 일것같네요~~

 

 

 

 

호기심이 참 많아요~~

물론 아가몽이라 모든것이 신기하겠지만 ㅎㅎ

얼마나 올망졸망 이리 저리 잘 다니는지!!

 

폴짝폴짝 신나서 즐겁게 잘 논답니다~~

사랑스러워라 크으

심쿵사!! 그렇게 사랑스럽게 뛰어오면

심장에 무리가....

 

 

 

말티즈는 소형견종임에도

아주 용감한 성격을 갖고있어요~

겁이 없달까...ㅎㅎ

항상 당당하게 귀엽죠~ ㅎㅎㅎ

덕분에 촬영이 무사히 끝났는데,

아주 귀여운 사진들이 가득했답니다!!

 

 

 

깜찍한 댕댕이 표정 ㅋㅋ

뭔가 멍해 보여서 더 귀여워요 ㅋㅋㅋㅋ

앙증맞게 손을 바라보는데

이런 모습 어찌 사랑하지않을 수 있나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역시

매우 작아요 ㅠㅠ 손바닥 만해서 ㅠㅠㅠㅠ

 

 

 

 

 

 

관찰이 끝나니 바로 맛보기들어가네요 ㅋㅋㅋ

짠맛만 있을터인데...

물론 소독을 해서 세균걱정은 없어요~

참고로 알아주시고요~

 

여하튼 무엇이든 궁금하면

어린 아가몽들은 핥고 먹어보기도 한다네요~ㅎㅎ

 

 

 

 

손으로 잡고 뜯는...

사람으로 치면 마치

갈비를 뜯을 때의 느낌이려나...? (끔찍)

ㅎㅎ 아프지않아서 딱히 귀엽기만했지만

어찌나 열심히 물던지

이렇게 깜찍하면 손을 뗄수가 없쟈나ㅠ ㅠㅠ

 

 

 

 

어떠셨나요?

이렇게 귀엽고 호기심 많은 몰티즈~~

구름같고 보기만해도 행복함이 느껴지죠?

힐링 제대로~~ 앞으로도

더욱 사랑가득한 베이비몽 촬영 일상 보여드릴테니

자주자주 놀러오세용~~ ^ㅇ^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포메의 역습  (0) 2018.06.06
앙증맞은 쪼꼬미  (0) 2018.05.28
동글동글 알밤 멍뭉이  (0) 2018.05.04
매력의끝판왕 퍼어어그  (0) 2018.04.30
백설기 닮은 아가몽  (0) 201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