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백설기 닮은 아가몽

 

" 백설기 닮은 아가몽 "

 

 

 

 

안녕하세요~

비가 어제부터 알차게 오네요~ ㅎㅎ

빨리 맑은 하늘을 보고싶어요~

미세먼지가 잠시나마 없을 것같아서

참 다행이지만요~

 

요새 기관지가 그렇게 아프더니 ㅠㅠ

더욱 약한 울 반려견들에게도 더 안좋겠죠?

맑아졌을때 기회를 노려 함께 아주 열심히 뛰어댕겨야겠어요~

 

 

 

 

오늘은 짧은 다리에 백설기를 굉장히 닮은 아가몽이에요~~

퓨어크림 장모 닥스훈트 입니다! 이름이 참 길죠? 빰빠라밤~

아직 아가몽이라 소극적인 면이 더 잘보이는데

부드러운 크림색 때문인지

더욱 순해보이네요 ㅎㅎ

 

 

 

 

닥스훈트는 특히 한번키우면

다른 견종은 못키운다고 할정도로 주인을 바라보는 눈빛이

사랑스러워서 장난이 아니라고 하네요~

 

비글 못지않게 악마견이라는 소문도 있지만요 헤헤

물론 같은 견종이라도 성격은 각양각색이라는 것! 참고 해주시고요~

 

순간포착 윙크~ ♥

어쩜 이리도 사랑스러울꼬

 

 

 

 

역시 뚠실한 짧은 다리만큼

깜찍해 보이는 것은 없는것같아요!

더구나 이렇게 예쁜 크림색 있긔없긔?

 

사랑스러움을 한아름 머금고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같아요~

크고 초롱한 눈망울도 얼마나 어여쁜지!!

 

 

 

특징중 하나는 짧은 다리에 비해

굉장한 운동량을 자랑해요

헛짖음과 무는 성질이 강하지만

그만큼 똑똑해서 훈련만 잘시키면

평생의 반려견으로서 딱 좋답니다

 

 

 

 

ㅎㅎ 무언가 불만있는 표정!!

인상을 쓴 것같은데 착각이려나..?

 

여하튼 언뜻 보면 생김새와 모색 때문에

골든리트리버가 생각나네요 ㅎㅎ

다리만 빼고 말이죠 하핫

굉장히 작게 축소한 느낌~~

 

 

 

장난감을 줐지만 어리둥절

겁이 없는 건지 처음 보는 물건들에도

그렇게 거부반응은 없지만

좋아하지도 않아요 ㅋㅋㅋ

그러려니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굉장히 강인한 성견이 될것같은 예감~

 

 

그래도 얌전히 잘 앉아있어요

촬영 때문에 같은 자리에 나둬야하는데

혼자서도 잘해요~ 똑똑한 것!

물론 아가라 사람이 있는 쪽으로 계속 달려오지만요 ㅎㅎㅎ

초롱초롱하게 바라보며

오는데 귀여워서 혼났네요~

 

 

ㅋㅋ 사진들이 하나같이 너무 비슷한 포즈들이라

할만한 드립이 없네요 ㅠㅠ

여하튼 그래도 마지막은 고개를 들어올려서

뭔가 약간 총명해 보이지않나요? 헤헤

 

그럼 이만 모두들 평안한 하루 되시고

곱고 고운 댕댕이 퓨어 크림 장모 닥스훈트 댕대이였습니다~

 

 

끄읕~♥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글동글 알밤 멍뭉이  (0) 2018.05.04
매력의끝판왕 퍼어어그  (0) 2018.04.30
멋진샤페이남매들  (0) 2018.04.17
깜직발랄 뭉뭉이  (0) 2018.04.11
콩콩콩 인절미 같아~  (0) 2018.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