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멋진샤페이남매들

 

" 멋진샤페이남매들 "

 

 

 

 

 

안녕하세요~

행복함이 가득한 베이비몽 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고 멋진 아가몽을 소개 드릴 텐데요~

 

매력미 터지는 견종으로

중국의 대표 견종 중 하나죠~

기대하시라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샤!!! 페!!! 이!!! 입니다~ 빠라밤★☆

 

주위에서 쉽게 보지는 못해서

아마 생소한 분들도 있을 것같은데요~

함께 힐링시간 가져볼게요~!★

 

 

 

 

요 네마리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왼쪽아가는 아주 기본적인 샤페이고

나머지 셋은 베어코트죠!

 

아직 생후 2개월이 조금 지난터라

아가아가한 특유의 향이 느껴져서

더욱 귀여워요~

 

매력터지는 외모로 요새 인기견종으로 등극!!

많은분들이 찾고 계시죠~

 

 

 

 

 

외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어코트는

털이 있다는 특징이 있죠~

일반적인 샤페이는 주름이 잡힌것이 보일정도로

짧은 직모지만 말이죠~

 

 

ㅎㅎ 솔직히 세마리는 얼핏보면 비슷한터라..

누가 누구인지 확실히 모르겠지만

여하튼 귀엽고 사랑스럽다는건 변함없는것같습니다~

 

 

 

 

 

중형견으로서 외형의 큰특징은

앞서 말했듯 주름진 외형이에요!

그리고 입이 하마와 닮았다고 하죠!

독특한 모습으로 보면 볼수록

특이하고 매력이 넘치죠! 

 

더구나 성격은 사진으로 꽤나 나타나는데

침착하고 듬직해요~ 가족들에게 매우 충성스럽고 다정하죠!

단지 다른 개들과 함께 있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고 같은 개보다 사람을 더 좋아한다네요 ㅋㅋㅋ

이것마저도 너무 재미있고 독특해요

 

 

 

 

 

특히 억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는지

자꾸 개집을 지어주면 부숴먹는다고 하죠 ㅎㅎ

그래서 그냥 집안에서 함께 지내는게

딱 좋을것같아요~

 

그냥 보기에는 수더분해서 까다롭지 않을것같은데

은근 까다롭죠? ㅋㅋㅋ

 

특히 보다보면 정말 친근한 외모인것같아요~

정도 많고~~

 

 

 

 

 

 

이 아이가 바로 토종(?) 샤페이 입니다~

다른 아가들보다 막내인지 체구가 조금 더 작아요~

크면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기도 하죠!

 

꽤나 멋진 주름을 갖고 태어났죠? ㅎㅎ

모색도 너~~무 예쁜 옅은 브라운이라

편안한 카페라떼가 한잔이 생각나네요 ㅎㅎ

 

 

 

 

 

다시 함께 찍은 샷 등장!! ★☆★

ㅎㅎㅎ역시 남매라 함께 있었기에

우애도 깊어보이고 얌전해요~~

서로가 없으면 얼마나 낑낑대던지 ㅠㅠㅠ 아규 슬퍼쪄

 

아 촬영하면서 느낀점이 있는데

힘이 어마무시하게 좋아요~

새끼인데도 묵직하고 파워가 남다르죠!

넷다 아주 튼튼하고 건강하답니다! ㅎㅎ

 

 

 

 

우애가 좋은 모습도 찰칵!

애기라 그런가 어찌나 잠이 많은지 함께 붙어있으면

꿍끼꿍끼 뭉쳐서 기대고 자고있어요 ㅋㅋ

가운데 낑겨있는 아이가 얼굴은 안보이지만

두마리가 베개로 삼았네요 ㅎㅎ 귀여워라

 

개인적으로 처음에 가까이서 봤을 때는

솔직히 잘 몰랐는데 함께 있다보니

금새 정이드는 마법이~~

 

 

 

 

 

ㅎㅎㅎ 나름 정면을 보고있는 모습을 찍으려 노력했는데

노력의 결과중 하나랄까... 그래도

수월했어요~~ 생각보다 얌전해서 다행이였죠!

 

물론 네마리라 이쁜 사진 건지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나름 이정도라도 만족을 하려합니다 하하...

 

여하튼 복덕이들 보고 복 많이 받아가세요~~

(개인적으로 샤페이가 복스럽게 생겼다고 생각하는 1인)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력의끝판왕 퍼어어그  (0) 2018.04.30
백설기 닮은 아가몽  (0) 2018.04.23
깜직발랄 뭉뭉이  (0) 2018.04.11
콩콩콩 인절미 같아~  (0) 2018.03.28
완전찰떡 빵실거리는 귀요미  (0) 2018.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