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깜직발랄 뭉뭉이


 

" 깜직발랄 뭉뭉이 "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이비몽의 아침이 밝아왔어요~!

아니 이제 점심인가.. ㅎㅎ

 

여하튼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글 올려보도록 할게요!

활발하고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댕댕이 소개드릴거고 함께 보실게요~

 

 

 

 

 

ㅎㅎ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입니다!

바로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강아지라는

타이틀을 가진 단모 치와와죠~

고운 화운모색으로 더욱

보호본능자극하는 귀염둥이랍니다~

 

 

 

 

열심히 손가락과 노는중~

그리고 치와와같은 경우는

실질적으로 성격이 기민하고 용감하며

호기심이 강한 테리어 기질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

 

제가 본 대부분은

얌전하고 독립적인 성향의 아가몽들을

많이 만났었답니다~ 물론 커가며 환경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 ㅎㅎ

 

 

 

 

 

하지만 오늘 소개드린 요 댕댕이는~

굉장히 활발한 성격을 지녔어요!

경계도 없고 호기심도 왕성하고~

사람도 엄청 좋아하죠! ㅎㅎㅎ

보고있으면 에너지가 넘쳐요!

어디로 튈지모르는 명량함!!

 

 

 

 

ㅎㅎ 뛰기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어때요, 행동에 비해 표정이 진지하지만 ㅋㅋ

언밸런스해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죠?

열심히 탐색중!! 아무도 날 막을 수 없서!!

 

 

 

 

 

애교쟁이 아가몽~

아주 좋아서 신남 신남이 뿅뿅!★

미워 할 수 없는 악동이 될것같은 이 느낌~~ ㅎㅎ

함께 있으면 절대 심심할 것 같지않고

우울할 틈이 없을 것같다는건 확실합니다!

 

 

 

 

눈감는 모습 순간포착!!

사랑스러운 아가아가한 모습~

엄마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온 몸으로 나를 사랑해달라! 라는

분위기를 풍겨서 더 조심스럽게 소중히

함께 하게 될 것 같아요~

 

 

 

 

 

홀로 신나게 탐색하고 놀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ㅋ 굉장히 활발히 움직여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궁둥이를 씰룩씰룩~~궁디팡팡을 하고싶은 충동이!!
쪼마난게 얼마나 빠르던지~~

우사인볼트예요 아주!

 

 

 

 

마지막까지 활발한 사진으로 장식~~

ㅎㅎㅎ 이리저리 왔다갔다~

보고있으면 순수했던 옛 어릴적이 생각나네요~

사람과 다르게 한결같은 사랑을 보여주는

귀여운 반려견들은 사람에게 참 많은 위안이 되는 것같아요~

 

그럼 이만 모두모두 개구진 귀염둥이 멍뭉이 보시고

힐링하셔서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설기 닮은 아가몽  (0) 2018.04.23
멋진샤페이남매들  (0) 2018.04.17
콩콩콩 인절미 같아~  (0) 2018.03.28
완전찰떡 빵실거리는 귀요미  (0) 2018.03.21
자체발광 미모 뿜뿜 뽐내는 겸둥이  (0) 2018.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