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동글동글 알밤 멍뭉이

 

 

" 동글동글 알밤 멍뭉이 "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실 준비 되셨나요?!

근데 글쎄, 내일은 미세먼지가 또 심해진다고 하는데 ㅠㅠ 왜또...

모두들 외출 시 마스크 기본 착용 하셔서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랄게요!

 

아참 미세먼지 심한날 우리 반려견또한

호흡기가 매우 나빠질 수 있어요!

그러니 산책 자제해주시고

귀여운 힐링시간 일상글 시작하겠습니다!

 

 

 

 

]

 

짠~~ ★ 오늘은 글동글 마치 공처럼 둥글고

풍성한 털이 매력인 포메라니안!! 너구리를 연상케하는

색다른 모색의 꼬마신사 아가몽 소개드릴게요!

 

요즘 굉장한 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견종이죠~

기본적으로 여우와 비슷하다고 알려져있는데

곰상, 너구리상 등등 다양하답니다~

이 녀석은 너구리를 닮았네요 ㅎㅎ 모색때문인지~

 

 

바라보는 눈빛좀 보세요~~ 굉장히 사랑스럽죠?

장난꾸러기 같은 깜찍한 행동으로

당장에라도 안놀아주면 안될것 같아요 ㅎㅎ

 

실제 포메라니안은 욕심과 애교가 굉장히 많아서

항상 주인의 사랑을 독차지하려는 성격을 갖고있어요~

외모만큼이나 귀여운 성격이죠?

 

 

소형견조에 속하는 포메는 사진으로봐도 아시겠지만

굉장히 작죠? 물론 자견이라 더욱 작지만요~ ㅎㅎ

2개월령의 사람으로 치면 신생아의 나이지만

사람보다 몇십배 빠른 성장을 해서

이렇게 어리고 작은데도 참 잘 뛰어 다닌답니다~

 

그런데 이러한 작은 포메들은 사실 조상들이

썰매를 끌던 개의 후손이라

지금보다는 큰 편이였다고 알려져있어요!

그래서그런지 아직도 자신들이 크다고 생각하고

대형견에게도 절대 지지않는 답니다!!

 

 

 

ㅎㅎㅎ 어디를 보고있는건지~~

뭔가 조금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같죠?

사실 시선끝에 사람이 있으나

자꾸  놀아주지도 않고~~

박수만 치고 시끄럽게 하고있기 때문인데

촬영을 하기 위해 시선을 끌려면 어쩔 수 없었답니다 ㅠㅠ

그렇다해도~ 어쩜 표정이 ㅋㅋ

새초롬~한 매력의 소유자!

 

 

소품을 가져다 놓으니 금새 관심을 갖고

탐색을 시전합니다!! ㅎㅎ 강아지들 중

겁이 많은 아이가 있는 반면 이렇게

호기심이 왕성하고 활발한 아가몽이 있어요~

영차영차 아주 열시히 자기 몸만한 물건을 갖고 노네요 ㅎㅎ

용감하여라~

 

 

 

하지만 그것도 잠시~~

뭔가 지쳤는지 싫증이 났는지 요녀석 초롱한 눈망울로

이런 물건말고 직접 놀아주길 바라는 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포메는 정말~~

영리하다고 해요! 그 중 요 댕댕이는

더욱 총명하게 자랄것같은 인상과 눈빛을 가진것 같달까~

의미있게 바라보는 것같아요 ㅋㅋ 착각인가..?

 

 

 

 

ㅎㅎ 앉아있는 모습도 찰칵~!

굉장히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귀여운 자세도 좀 보세요!

짧고 둥글하고 풍성한 궁디도

어화둥둥 토닥토닥 해주고싶지고~~

작고 쪼끄만 발로 어쩜그리

힘차게 기똥차게 돌아다니는지~

성격 자체가 어린아이들과 굉장히 잘 맞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옆모습으로 장식~(?)

마무리하겠습니다!! 헤헤

그냥 앞뒤 옆 다 귀여워죽겠어요~

 

당장이라도 납치하고싶을정도!! 심장저격 제대로죠? ㅎㅎ

그럼 금요일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더욱 즐겁고 힘찬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월요일날 또 뵙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앙증맞은 쪼꼬미  (0) 2018.05.28
작지만 용맹한 강아지  (0) 2018.05.16
매력의끝판왕 퍼어어그  (0) 2018.04.30
백설기 닮은 아가몽  (0) 2018.04.23
멋진샤페이남매들  (0) 20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