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미니포메의 역습

 

" 미니포메의 역습 "

 

 

 

 

 

 

 

 

안녕하세요~

오늘은 뜻깊은 날 현충일 입니다!

참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희생을 해주셨기에

제가 이렇게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정말 경건한 마음 깊이 감사함을 새겨봅니다

 

 

 

 

 

자, 그럼 이렇게 뜻깊은 날을 맞이하여

오늘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사랑스러운 댕댕이와 함께하는 일상 시간 갖을게요~

 

세이블 포메라니안이 오늘 내용의 주인공입니다

 

 

 

 

풍성한 모량이 둥글게 자리잡아서

솜사탕을 연상하게 만드는데요~

 

그런 앙증맞은 외형과함께

요런 또랑또랑한 눈망울로 바라보면

심쿵사 각이죠!

 

 

 

 

어쩜이리도 사랑스러운지~

촬영을 위해 세트장 위에 두었더니

이리저리 호기심을 보이며 낯선 곳을 탐색하기 시작하죠~ ㅎㅎ

뭔가 기분좋은 호기심?

들뜬 마음으로 관찰하는 느낌이 들어요~

어린아이들이 보물찾기를 하듯 말이죠!

 

 

 

 

ㅎㅎ 앉아있는것마저 이렇게 깜찍하면 어찌하나 ㅠㅠㅠ

괜스레 이렇게 가만히 앉아있는걸 보면 또 괴롭혀 주고싶어지는 심리~

하지만 참았습니다 ㅠㅠㅠ

스트레스줄까 싶어 항상 조심하고있죠

 

 

 

 

살짝 혀내민거 보이시나요 ㅎㅎ

깨알 귀여움 ㅋㅋㅋㅋㅋ 아니 깜찍함을

온몸으로 두루고 있는것같아요

 

발도 쪼꼬미 ㅠㅠ 몸은 5:5 로 만화 비율 같아요 ㅋㅋㅋ

2등신 ㅠㅠ 아 욕아닙니다

 

 

 


 

꽃과 아가몽의 조화로움~

모든것을 장난감으로 받아들이고 노는 모습을 보자면

에너지를 전달받는 느낌이랄까

활력이 돌아요~

 

 

 

 

 

누구도 날 막을 수 없듬!!!

위풍당당 돌진하는 모습입니다 ㅋㅋㅋ

어쩜이렇게 강직한 표정인지 ㅋㅋㅋㅋ

뭔가 대단한 결심이라도 한것 같은 표정에

귀여워서 웃음이 나네요

 

 

 

따란~~ 귀여운 옆모습!! 저 짤막한

체구 ㅠㅠㅠㅠ 뒤에서보면 둥글둥글 솜뭉치가 살아있는 것같아요 ㅋㅋ

참지못하고 한참을 쓰담쓰담 해줬답니다

 

얼른 좋은 가족을 만나서 세상 행복을 누렸으면 좋겠네요~~

긍정 힐링은 좀되셨나용? 헤헤

그럼 이만 일상 마치겠습니다! 뿅!★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LIFE TIPS●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뽀송뽀송 빵실빵실  (0) 2018.06.28
매력의끝판왕 퍼어어어그  (0) 2018.06.14
앙증맞은 쪼꼬미  (0) 2018.05.28
작지만 용맹한 강아지  (0) 2018.05.16
동글동글 알밤 멍뭉이  (0)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