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 데일리

강아지분양장 강아지호텔 샀어요 (베이비몽의 일상)

강아지분양장 강아지호텔 (베이비몽의 일상)


베이비몽에서 강아지분양장 강아지호텔 을 더 가져왔어요~

아이들은 갈수록 많아지는데 분양장이 너무 적어서 관리가 힘들었거든요ㅜㅜ


베이비몽의 브랜드 이미지가 점점 좋아지고

많은 분들이 베이비몽을 믿고 분양 해 주셔서

더 많은 아이들을 보유하게 되고 있답니다~


베이비몽에서는 최소 10견종이상 60마리 이상

강아지들을 돌보고 있어요

그에 따라서 더 많은 강아지 분양장 강아지호텔 이 필요하게 되고 있는 것이죠



저기 붉은색 선반 사료넣는 자리가 보이시나요?

그 옆철장 위쪽에 있는 선반을 치우고 저 자리에

새로운 애견분양장 을 설치하기로 했어요


베이비몽이 믿을만한 반려견 분양 전문점으로

인정받고 있어서 베이비몽에서 강아지를 분양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거든요~ㅎㅎㅎ



선반을 분리하는 작업을 하고 있어요

작업하면서 쿵쿵소리가 많이 나서

아이들이 놀랐어요 ㅠㅠㅠ

그래도 아가몽들을 더 편안하게 해주기 위한 선택이었죠~




강아지 분양장을 맞이하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는 공간!!!



지저분해졌어요ㅠㅠ

원형장이 강아지용품으로 가득해졌죠!

얼른 강아지호텔 이 들어와서 예쁘게 정리하고 싶네요~



드디어!!! 강아지호텔 이 들어오고있네요



베이비몽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강아지분양장을 들고 들어오는데 많이 힘들었답니다ㅠㅠ


사진만찍고 있던 제가 미안 할 정도!

중간에 한번 세게 떨어뜨리는 바람에

유리도 와장창..!



유리값이 추가로 들었네요 ㅠㅠ

아무도 다치지 않고 강아지 분양장을 잘 들고 들어온 것 만으로도 만족합니다 ㅋㅋㅋ



이것은 호텔장 뒤에 붙일 베너!

귀여운 아이들을 선정해서 디자인했답니다




이렇게 붙이니까

훨씬 더 귀엽지 않나요?! 뒷부분을 가려주어서

지저분한것도 안보이고 말이죠!




차가운 유리바닥대신에

대리석모양 시트지로 아이들 엉덩이도 따뜻하게 해주었어요

훨씬 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네요!!



아이들이 모두 들어가 있네요ㅎㅎ

일반 강아지호텔 보다 넓은편이어서

아이들이 더 편안해 보이죠!!!


새로운 분양장에서 재밌게 놀기를~~ㅎㅎㅎㅎ


♥베이비몽의 일상 많이 업로드 할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