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 데일리

동이가 커졌어요! 건강하게 무럭무럭 쑥쑥 자랐구나🧀

동이가 커졌어요! 건강하게 무럭무럭 쑥쑥 자랐구나



모두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저는 아침에 샌드위치도 먹고 맛있는 대추방울토마토를 먹었답니다!

그리고 노란색 커피믹스를 흡입했더니 배가 하나도 안고파용@.@;

그래도 낫토랑 밥 꼭 챙겨먹어야 겠어요+_+ 제사랑 낫토랍니다.

이마트에 갈 때마다 3개들이 1박스 씩 사다가 이제는 아주 중독이 돼버려서

짱 많이 사버려리고 말았답니다 쿄쿄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얼마전에 놀러왔던 동이!!

지금은 이름이 쭌~~ 준이가 되었어요 :)

베이비몽에서 분양되었던 웰시코기 동이가 놀러온 날 사진을 찍었답니다.




익숙한 #궁뎅이


"안녕하세요~~~^^"


동이 아빠랑 동이가 등장했어요!!

작년 9월 15일생인 동이, 벌써 이렇게나 커졌답니다0ㅁ0; 두둥

24시간 열려있는 베이비몽에 가끔 산책길에 새벽에도 들르시고,

낮에도 가끔 놀러오는 웰시코기 동이덕에, 분양 되고나서 잘 지내는 근황을

알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조아요!!! 반가워 동이야!!!





아직은 청소년기라고 봐도 좋을 정도로 어린나이인 웰시코기 동이

발육은 엄청나게 좋답니다...-.-;;

아가 때에도 덩치가 좋았던 우리 동이

제가 사진촬영도 같이 맡아서 하고있기 때문에

동이 어릴 때 프로필도 촬영했던 기억이 나요.






짜~~잔!!


안녕하세요! 어린 동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요렇게나 똘망한 눈동자와 펄럭이는 큰 귀,

색소 꽉찬 코, 멋지게 탄 가르마 무늬를 자랑했던 베이비 동이

동이가 벌써 11kg 를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ㅋㅋㅋ ㄷㄷ;






듬직하죠? 완전 웰시코기가 되어버린 동이의 모습

동이 진짜 커졌어요!ㅋㅋㅋ 

너무 예쁘고 헤비해진 웰시코기 레드컬러 동이





베이비몽 사당본점에서 분양 중인 불테리어 명수와의 만남

명수도 한 덩치 하는 줄 알았더니 역시 더 어려서 그런지 아직은 동이보다는 작네요?!

명수도 다 성장하고 나면 웰시코기만큼 커지는 중형견이랍니다. +_+;

몸도 근육질로 탄탄해지구요~~




너는 누구야??!


서로서로 킁킁 냄새도 맡아주고~~!





달려라 달려라 ㅋㅋㅋㅋ


동이랑 명수, 한참 동안 쌩쌩 샵 내부를 뺑뺑 달리기 시합하며 재밌게 놀았어요!

처음이라서 어색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재밌어 할줄이야 ㅋㅋㅋ

동이 역시 친화력 최고예요!





가만히 있지를 못해요 ㅠㅠ


너무 신나서 돌아다니는 두마리~!!

순간포착이 넘나 어려운 부분이예요!

다른 강아지들은 관전하는 중?!ㅋㅋㅋㅋ

스피츠아가랑 푸들아가, 포메 아가들이 엄청 보는중인데도 절대 노 아랑곳 ㅋㅋ





자자, 신나게 놀았지요?

건강하고 육중한 우리동이


드디어 가장 싫어한다는 귀청소와 발톱깎기 케어에 들어갑니다!

미용실이라서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ㅠㅠ





집에서 귀랑 발을 만지면 너무 싫어한다는 동이 ㅋㅋ


덩치는 산만해졌지만 아직은 아가라구요!

싫은건 싫어!!! 하지만 샵에 놀러와서 케어받는 건 넘 좋아~♥

큰 덩치에 비해 깔끔한 동이지만, 산책을 자주 하기 때문에

귀에 쌓이는 먼지랑 길어져서 깨질 수 있는 발톱은 꼭꼭! 다듬어 줘야해요.






또각 또각 발톱 자르기~!





케어가 끝났어요^^

깔끔해진 동이! 잘생김 포텐 터졌서여♥

유난히 조그마하신 귀여운 케어쌤이 동이를 번쩍 안았답니다.

동이의 크기~~! 실감 가능하신가요??ㅋㅋㅋㅋ

요렇게 덩치는 크지만, 뛰어노는 걸 너무 좋아하고 호기심많은 아가랍니다.


웰시코기는 빗질이 많이 필요한 이중모 견종이예요.

활동량도 많은 양몰이 강아지이기도 했던 역사도 있구요!

많은 활동량과 그루밍을 해주실수 있는 견주님과 생활한다면 행복할거랍니다.


물론 베이비몽에는 예쁜 웰시아가들 항상 분양중인거 아시죠?

베이비몽으로 놀러오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