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 데일리

순둥순둥 여린마음 율무 ♡

순둥순둥 여린마음 율무 ♡

 

 

 

 

 

꺄아 안녕하세요 >.< ㅋㅋ

제가 제일 사랑하는 율무랑 점심시간 지나고 데이트 했어요 !!

우리 율무는 순둥순둥 금방이라도 건들이면 울 것 같이 생긴 친군데요

성격이 너무나 조용하고 얌전~ 하답니다

 

 

다른 친구들 신나게 폴짝 폴짝 뛸 때

얌전하게 사뿐 사뿐 풀 냄새 맡느냐고 바쁜 율무 ..

 

 

 

 

 

 

볕이 따뜻해서 일광욕을 시켜줘야 하는건가 싶어서

밖에 꺼내 줬는데~

우리 율무는 관심사는 온통 잔디 !!

 

챱챱 하면서 풀맛을 보던 우리 귀엽둥이 율무

율무야 잔디 마이쩌???

 

 

 

 

율무는 뽀뽀도 좋아하고 손가락에 뽀뽀하는것도 좋아해요 !

항상 손가락 갖다주면 찹찹찹 거리면서 그렇게 핥아댄답니다 ㅋㅋㅋ

손가락 뽀뽀해주는 혀의 감촉이 진짜 ..

미끄덩 하면서도 촉촉하고 음 음 ㅋㅋㅋㅋ 혓바닥 조차 사랑스러워요 ㅠㅠ

 

우리 율무는 특이한게 코가 까맣지 않구 초코 초코 한데

그래서 그런지 더 순둥이 같아요

 

 

 

 

표정이 정말 세상 우환은 다 갖고 태어난 마냥 ..

울 것 같은 얼굴로 잔디를 활보하던 율무 ...

 

율무야 !! 하고 부르니

고개는 번쩍 들어 주시네요 ㅋㅋㅋ

 

쪼르르 달려와 주면 더 좋을텐데 ㅎㅎㅎㅎㅎ

 

 

 

 

어 어 어 율무가 온다!!

사뿐 사뿐 다가오는데 정말 한 다섯 뼘 정도 걷는데 한참을...

율무야 걷는게 귀찮아 ?ㅠㅠㅠ..

그렇게 세상 귀찮아 하면서 느긋 느긋 걸어오면

괜히 부른거 같잖아 ㅜㅜㅜㅜ

신나게 와달라구 !!

 

 

 

 

열심히 한발짝 한발짝 다가와서는 손 갖다주니 또 입으로 ㅋㅋㅋ

뜬금없지만 이사진 우리 율무 콧구멍 되게 예쁘게 나오지 않았나요 ?

 

어쨋든,입 쩍~벌리고 손가락 깨물기를 시도하는데

이가 ... 별로 없네 ?

 

무는건지 그냥 입에 넣고 있는건지

아무런 느낌이 없다 율무야

너라면 내 손가락을 희생 시켜 줄 수도 있을것 같으니

좀더 힘을 내서 깨물어봐 !

 

 

 

 

나중에는 깨무는 것도 귀찮은지 저런 표정으로 가만히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

 

 

 

우리 율무는

연한 크림색상에다가 코도 연한 초코 색이고 눈도 여리여리 해서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아이인데

밥 먹을때 만큼은 전사가 따로 없어요 ㅋㅋㅋ밥먹을땐 무한 파워쟁이 ><

 

 

날씨 너무 좋지 율무야 ~~ ?

앞으로 날씨 더 따뜻해진데 !

자주 놀아 줄테니까 오늘은들어가서 코 자자 zzz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