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의 아가몽소개

통통 튀는 라이의 포토타임 !!

통통 튀는 라이의 포토타임 !!

 

 

안녕하세요 :)

여기 저기 꽃 축제가 한참이네요 ~~

얼마 남지 않은 주말까지 파이팅 하면서 !!

오늘은 새로운 친구 ~ 라이를 여러분께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3<

 

 

 

통통 튀는 파티 컬러의 포메라니안 라이~

꼭 다람쥐 같아요

금방이라도 도토리 쥐어 주면 야금야금

두손으로 잡고 잘 먹을거 같아요 ㅜㅜ

 

우리 라이는 촬영하면서  느낀건데

보통 아이들과 조금 특별했어요

사진 찍는 타임을 안다고 해야 하나 ?

찍을때마다 인생샷이 따로 없었답니다

 

 

 

 

슬리퍼 위에 올라가도 슬리퍼가 오히려 커 보일 만큼

작은 체구를 가진 우리 라이 !!

모량도 빵빵한데 손바닥 만한 포메가 존재하더라는 ...ㅠㅠㅠ

 

 

 

 

컬러가 연한 파티 색상이라 그런지

더 여리여리 해보이고 세상 부드러운 인상을 갖고 있어요

게다가 눈썹은 또 얼마나 귀요미인지 ㅋㅋㅋㅋ

저런 눈썹 모양도 귀엽게 소화 해주신다는 ... ㅎ

 

 

 

 

이사진은 정말 ..계속 우와 .. 우와 .. 하면서 감탄의 연속 이였고

결국 제 마음을 훔쳐가 버렸다구요 ㅠㅠㅠ

그냥 귀여워요 다른 말은 필요 없어요

 

 

 

 

뛰는것 또한 굉장히 잘 찍혀 주십니다 ㅋㅋ

점프력이 높아서 통 통 높이 뛰는데 ㅋㅋ

그냥 탱탱볼 인줄 알았어요

달리기가 빠르진 않은데 그냥 좀 높게 뛰더라능 ..>3<

 

 

 

 

우리 예쁜 라이 ㅋㅋㅋ

평소에 포메아가몽을 너무나 좋아하긴 하지만

라이보고 또 한번 느껴요

포메라니안은 정말 사랑이라고 ...

진짜 인형같은 진짜가 나타난 것 같은 라이

워낙 예뻐서 함께 할 시간이 별로 없을 것 같은데 ...

그동안은 잘지내보자구!!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