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의 아가몽소개

이보다 더 곰 같을 순 없어 !!

이보다 더 곰 같을 순 없어 !!

 

안녕하세요 :)

오늘 잠깐 소나기 소식이 있었는데 다행이도

제가 사는 지역에는 소나기가 오지 않았어요 !!

다른 곳 에서는 소나기가 내렸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좀 꿉꿉하고 바람이 부네요 :)

 

 

오늘은 진짜 곰스러운 친구를 소개해드릴려구요~

 바로 화이트 포메라니안 메이라는 친구인데요

 

그동안 정말 많은 포메라니안을 봐왔지만

이렇게 아기곰탱이같은 녀석은 처음보는거 같아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

그냥 곰 ..............

 

 

사실 이렇게 머즐 짧고 눈 땡~그란 친구를

너무 곰탱이 같다고 안좋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런 얼굴이 나중에 컸을때

다들 생각하는 그런 예쁜!!성견포메가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용 ?ㅋㅋ

 

 

저는 이제 딱 애기들 얼굴만 봐도

컸을때 이런 모습이겠구나 ~ 하면서 대충 짐작이 가요

제가 보는 시선으로는 최대한 곰에 가까운 아이일수록

진짜 예쁘고 고급진 포메라니안이라는거 !!

 

 

우리 메이는 다른 아이들과는 다르게

차분한 성격이였어요

대부분 호기심 왕성하고 통통통 잘 뛰어 다니는데

세상만사 귀찮아 보이는 .. 성격 또한 곰같은 메이~

 

 

활발하지 않다는 얘기가 절때 아니예요 !! ㅋㅋ

단지 행동의 범위가 좁을 뿐 ..?

ㅋㅋㅋㅋㅋㅋㅋㅋ신나게 뛰어다니지 않고

아직은 조심스러운거 같아요

 

 

메이의 그나마 애교스런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윙크 한방 해주셨는데

윙크하는 모습조차 너무 예쁘지 않나요 ?

메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털이 빵빵해서

야외 촬영하기 더웠을텐데 투정한번도 부리지 않고

열심히 촬영에 임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

메이야 고마워~~^^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