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의 아가몽소개

보송보송 다정이 푹신푹신 갸우뚱쟁이🥝

보송보송 다정이 푹신푹신 갸우뚱쟁이🥝




완연한 봄날씨 :D

다들 봄소풍은 다녀오셨나요?

저는 얼마 전 송도 #센트럴파크에 다녀왔답니다 ♪

봄소풍 가기에는 조금은 이른 때여서 조금은 쌀쌀했지만

예쁜 꽃사슴도 보고, 토끼도 보고 직접만든 도시락도 먹고 힐링하고 왔어요~~

도시락 준비는 힘들었지만, 같이 예쁜 공원도 구경하고 봄바람도 쐬니까

너무너무 즐거웠답니다~~!!



오늘 포스팅할 베이비몽의 아가몽!

보송보송 다정이 푹신푹신 갸우뚱쟁이🥝!!

베이비몽에는 정말 정말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아요!

특히 베이비몽 사당점만 해도 70마리 이상 30견종 이상의 강아지들과 함께하기에

항상 소개 해 드리고 싶은 멍뭉이들이 많아도 너무많아요!





짜자잔~~~♪

부숭부숭 보송보송 요 아가는 누구일까요!?

바로 '다정'이라는 귀여운 세이블 포메라니안이예요.

모량도 많고! 얼굴도 이렇게 새침하게 생기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호기심도 많아서 ㅋㅋ

이렇게 얼굴을 사방으로 갸우뚱갸우뚱!!

너무 재빠르게 얼굴을 돌려서 ㅠㅠ 흔들린 사진이 잔뜩이예요,,






사이즈는 요렇게나 작답니다.

모량은 정말 많지만, 안아보면 무게가 별로 느껴지지 않아요;

체구도 작고 얼굴도 귀여운 우리 다정이 :D




다정아~~~ 라고 부르면 이렇게 쳐다봐줘요.

입술은 이렇게 마냥 웃는모습 ㅋㅋㅋ

턱 아래는 세이블 포메라니안 특유의 짜장묻은 턱 ㅋㅋ

나중에는 연해지긴 하지만, 어릴 때의 짜장 턱을 그리워하는 포메 견주님이

의외로 많으시다는 거 ㅋㅋㅋ






인기 견종이기도 하고, 인기견종이기도 한 포메라니안

베이비몽은 대만 수입 포메라니안 전문이랍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은 많으시지만 다시 한 번 강.조.♡ ㅋㅋ

아름답고 건강한 포메라니안을 견주님께 분양하기 위하여~~





사장님께서 직접 대만에서 강아지를 수입 해 오신답니다.

다양한 모색이 매력적인 포메라니안은,

초소형 견종이라 불릴 만큼 자그마한 체형을 가졌답니다.

세이블, 오렌지, 크림, 블랙, 화이트 등 컬러 배리에이션이 다양해요.

물론 견주님께서 원하시는 모색의 포메라니안도 꼭 반드시 데려다 드린답니다.





북방 계열 이중모 스피츠 쪽 아가들이기 때문에!

털빠짐은 심하지만 매우 영리하고 기민하답니다. 











오늘 이렇게 예쁜 포메라니안 다정이를 소개 해 드렸는데요.

차분한 성격의 얌전한 다정이는 어느 곳에 가도 사랑받을 것 같아요.^^

포메라니안 '다정'이는 베이비몽 사당점에서 분양중이랍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