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의 아가몽소개

젤리라고 해요. 저는 좀 귀여워요💖

젤리라고 해요. 저는 좀 귀여워요💖




어제부터 날씨예보에 비소식이 있더니, 

오늘은 낮부터 선선하면서 습한 공기가 유지되고

정말로 비오는 날씨로 바뀌어 버렸어요 ㅠㅠ

날씨예보가 맞을 때도 있구나 생각해봤답니다.

폭식의 날인지 점심에 카야토스트, 시럽 잔뜩넣은 아메리카노,

양배추말이, 삶은계란, 고구마를 쿰척쿰척 했답니다....🤑🤑 ㅎㅎ이러면 안되는데,,



오늘 소개 해 드릴 베이비몽의 아가몽!

바로바로 '젤리'라는 애칭을 가진~~ 

화이트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왕자님이에요.

색소도 진하고 모량도 정말 빽빽한 아가인데요,

두말 하면 입아프죠ㅋㅋ 직접 보셔야 해요@_@




짜잔! 넘나 귀엽지 않나요 ㅠㅠ

완전 취향저격💜💜

깔끔하고 빽빽한 하얀 털! 모량이 굉장히 좋은 아가랍니다.

짧은 다리와 체형, 작은 귀의 프로포션도 우수한 아가죠 +_+





요렇게 빤히~~👀 쳐다보다가~





눈을 꽉 감아 버렸어용 ㅋㅋㅋ

구성이 너무나 좋은 포메라니안 왕자님 젤리!

우리 베이비몽 젤리의 머즐 보이시나요? +_+

머즐이 거의 없어요..ㅎ

쏙 들어간 주둥이 덕에 더욱 예쁘게 자랄 듯 보이는 젤리









그래도 남자애라고 ㅋㅋ 눈매가 😏😏

그래봤자 너는 귀여워! 귀여운 카리스마 발산중인가요?_?

까만 두눈과 까만 코가 마치 백설기에 콩이 콕콕콕 박혀있는 듯

대비가 잘 되어서 더욱 예쁜 아가예요.





워낙 곰같이 생긴 아가라서 앞으로 원숭이시기가 오면

곰돌이 컷으로 길러줘도 예쁠 것 같구요.

워낙 모량이 빽빽한 아가라서, 원숭이 시기도 무난하고

예쁘게 지나갈거라 조심스레 예상되는 젤리





새침한 척 도도한 척 하지만+_+

사실은 견주님들이나 우리가 왔다갔다하기만 해도

저 좀 봐주세요! 저 좀 봐주세요! 귀엽게 콩콩 뛰기도 하는 아가야랍니다.

포메라니안들의 매력은 겁없는 성격! 그리고 영리함!

미칠 듯한 귀여움이 아닐까요??





옆모습도 살짝 공개해 드릴게요ㅋㅋ 🤗🤗🤗

다리 짧고 장식털이 긴 정통 포메라니안의 모습을 보이는 젤리~

머즐이 정말 짧고 둥근 모양이라서 예쁘답니다.

실물이 훨씬 예쁜데, 폰카이기도 하고 똥손이라 

젤리의 퀄리티가 제대로 담기지 않은 것 같아요ㅠ_ㅠ





뭔가 뾰루퉁 한듯 화나보이는 표정이 귀여운 젤리 ㅋㅋㅋㅋ

누가 그렇게 썽내고 있으래??

앙 다문 입술도 귀엽지 않나요??


까맣고 초롱초롱한 눈에 빠질듯 한 

화이트포메라니안 젤리의 소개를 마칩니다♥

젤리는 베이비몽 사당본점에 있어용 :)





☝️☝️ 젤리 프로필 보기 ☝️☝️



02.6180.0086
010.8325.0086
카톡 BABYMONGKOREA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07-1번지 2층 베이비몽)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