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베이비몽의 아가몽소개

웰시코기 코미 엉뚱한 웰시 코미를 소개합니다🦊

웰시코기 코미 엉뚱한 웰시 코미를 소개합니다🦊



요즘엔 날씨가 풀리는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_@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온몸이 삐그덕삐그덕 저린 곳이 너무 많아요..ㅠㅠ

쉬는 날이라고 너무 왔다갔다고 신체를 막 사용한듯... 여러분들도 근육통 조심하세요!



오늘은 베이비몽 사당본점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강아지!!!

#웰시코기 코미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ㅋㅋㅋㅋ

정말 뚱--하고 성격 착한 코미, 호기심 많고 정말 특이한 성격이랍니다.

강아지 마다 성격 다른 거 알고계시죠??

뭔가 무심한듯 의젓한 애어른 같은 코미 보여드릴게요 🤒






ㅋㅋㅋㅋㅋㅋ 웰시코기 코미는 여자아이예요 ㅋㅋ 

그와중에 옆에 시바견 물마시는 지로의 시선강탈 ㅋㅋ

10월 27일에 태어났고, 조금 있으면 5차 접종이 끝나는 아가랍니다.

아가때는 요렇게



(누르시면 코미의 프로필을 볼 수 있어요👻)
코에 색소가 없고 정말 작았던 웰시코기 코미

웰시코기의 트레이드 마크인 큰 귀도 이 때는 정말 작았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정말 웰시코기가 맞는지 의문이 들었던 코미는 

점점 웰시코기의 면모를 갖춰가더라구요+_+





저렇게 뒤집어지고 자는 일이 많은 웰시코기 코미 ㅋㅋ 가끔 눈도 뒤집고 자요....

그럴 때마다 흠칫흠칫 놀래지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저 분홍색 배가 물컹물컹 보들보들 중독성있는 감촉이랍니다





실타래공과 핫도그 삑삑이를 넣어줬더니 신나게 잘 갖고노는 코미

핫도그의 삑삑이는 이미 터져서 소리는 안나지만 베개처럼 베기도 하고

응가도 발라놓기도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코미의 얼굴 ♥

웰시코기 코미, 얼굴이 까무잡잡한 것도 너무 귀엽고

뽀뽀하자고 하면 입술을 앙 물어버리는 것도 귀엽고

귀를 펄럭펄럭 거리면서 뛰어오는 것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장난감 하나 던져주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웰시코기 코미

어쩔 때는 제가 너무 데려가서 키우고 싶답니다!

건강하고 아픈 곳 없어서 제일 예쁜 코미는 베이비몽 사당본점에서 분양중이랍니다 :)



분양문의는 이쪽으로 👇👇👇
02.6180.0086 / 
010.8325.0086




마지막은 무념무상 웰시코기 코미 짤방과 동영상으로 마무리 할께요 ♥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