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365 분양중

가정견 분양 비숑프리제 뉴뉴새끼들~♡

가정견 분양 비숑프리제 뉴뉴새끼들~♡


베이비몽에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귀여운 비숑프리제 뉴뉴가

새끼를 낳았어요~~

얼마나 귀여운 아이들인지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뉴뉴는 정말 아가시절에 데리고 와서

성견이 될 거라고 생각도 못해봤는데

벌써 성견이 되어서 아기가 아기를 낳았다는 것이 신기해요ㅎㅎ


뉴뉴는 늘 착하고 얌전해서 아기들을 잘 돌볼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아가들이랑 있을 때는 잘 돌보는 것 같은데

사람들만 나타나면 젖먹던 아가들 무시하고

일어나서 꼬리를 흔들어요ㅋㅋㅋㅋ



아가들을 밟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뉴뉴야 그러면 안된다구!!!


가정견 분양 비숑프리제 뉴뉴 새끼들을 분양 예약중에있어요

아직 태어난지 얼마되지 않아서

엄마젖을 더 먹이려구해요ㅎㅎㅎ


뉴뉴 새끼들 미니비숑프리제 분양예약받고 있어요~

아장아장 핏덩이들이 얼마나 예쁜지ㅎㅎㅎㅎ

이제 어느정도 눈도 뜨고 털도자랐어요



강아지들의 출산을 보는일이 처음이어서

무섭고 당황스럽기도 했었어요...


총 3마리를 임신하고 있었는데

첫째아가는 안타깝게도 출산중 사망하고 말았어요...

얼마나 마음이 아프던지ㅠ



그래서 지금은 2마리만 남아있답니다.

어미인 뉴뉴를 닮아서 그런지 외모도 너무 예쁘고

아장아장한게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가정견분양



비숑프리제 새끼들은 말티즈 같기도하고

화이트푸들 처럼 생기기도 했고...?!

가정견 분양 비숑프리제 뉴뉴새끼들~

뉴뉴 새끼들에게 관심이 있으시면

베이비몽으로 연락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