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365 분양중

24시간 강아지 분양 여기가 최고인듯


24시간 강아지 분양



안녕하세요 몽몽이입니당! :D

날이 갑자기 너무 추워졌는데 겨울 잠바나 니트는 꺼내셨나요?

저는 나프탈렌냄새 없애려고 걸어놓고 폭풍 페브X즈질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 예고없이 이렇게 추워지니 급격한 배신감이 드네요 ㅠㅠㅠ





이렇게 추워진 날씨!

귀엽고 털이 보송보송한

예쁜 반려견 나의 가족을 맞이하고 싶은데

일하느라 너무 바쁘고 시간이 없을경우!





다들 하나같이 일찍끝나는 펫샵때문에 

강아지 분양받을 때 어려우셨을거라 생각해요!




사당 이수역에 위치하고 있는 베이비몽은 24시간 강아지 분양이 가능한 곳인데요,

강아지들의 수준 높은 외모는 물론이고, 분양해주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수준높은 견종지식 & 케어지식이 풍부한 곳이에요!





다양한 견종도 보유하고 있고, 강아지들은

전문 켄넬이나 수입해오는 아이들이라서

건강은 물론이고 퀄리티 자체가 다른 24시간 강아지 분양이예요!





24시간 강아지 분양을 하는

다른 펫샵도 많이 없을뿐더러, 강아지들 케어나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 펫샵들도 많다고 해요.

그렇지만 24시간 강아지 분양 베이비몽은 꼼꼼한 케어를 통해서 강아지들을 관리하고,





매일 강아지들의 케어나 미용을 도와주시는 케어매니저도 따로 있으시답니다!

또한 24시간 강아지 분양이기 때문에 아가들을 돌봐주는 직원분들과 계속 함께있어서

아가들의 컨디션관리도 아주 잘되어있어요! +___+!!





항상 상주하며 아가몽들을 돌봐주고 주시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24시간 강아지 분양을 받으실수 있다고 생각해요!





반려견을 데리고 온다, 혹은 반려견을 맞이한다는건

대단히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신중해야 하는건 모두들 아는사실!!






강아지들의 외모, 건강상태를 모두 꼼꼼하게 따지신다면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24시간 강아지 분양 베이비몽에서 분양받으세요!





24시간 강아지 분양이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방문해서 귀여운 강아지들을 만나볼수 있어요!





사진만 예쁘고 과도한 포토샵으로 수정해놓은 거짓된

분양 사진이 아닌, 실제 분양사진

전문 포토그래퍼님께서 촬영해주신답니다!



베이비몽 홈페이지에서 보셨던 아가들을

그대로 사당 24시간 강아지 분양 베이비몽에서 만나보실수 있는고에염!

^____________^




다양한 견종, 착한 분양가 24시간 강아지 분양 베이비몽이

여러분의 반려견 분양을 함께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