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365 분양중

요크셔테리어 분양 깨물어주고싶어!♥

요크셔테리어 분양 깨물어주고싶어!♥




언제나 사랑받는 견종은 전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요크셔테리어 요키 요크셔도

항상 꾸준히 인기가 많은 견종이죠?





이름을 보시면 알수 있어요!

영국 요크셔 지방에서 파생 된 역사있는 테리어 종

요크셔테리어분양인데요


무슨무슨 테리어~ 무슨무슨 하운드 라고 하면

견종 이름 앞부분에 견종의 유래가 된 지역이나 동네(?)ㅋㅋ이름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여러분들....

요건 몰랐을거에요ㅎㅎㅎㅎㅎㅎ

후후후후후





갈색털, 검은털이 매력적으로 섞여있는 아가 블랙탄 요크셔테리어

성장하면서 모색이 바뀌고 아름다운 직모로 바뀌어가면서

말 그대로 미모 포텐이 터지는!! 요키는요~~



사.실.은. 우리나라 요크셔테리어전세계적으로 유명하답니다




왜 유명하냐구요??

원래 테리어라는 견종 자체의 아이들은 머즐이나 얼굴이 원래 길답니다!! 허거덩 ㅎㅎㅎ

근데 우리나라에서 태어나는 요크셔테리어 요키는 얼굴도 조그맣고,

뼈대도 여리여리하고 튼튼하면서 애교가 많은 성격이예요


요크셔테리어라는 견종 자체가 국내에서 인기가 많아지면서

가정견으로서 더욱 예쁘고 작고 귀엽게 바뀌어진 결과인데요!





어때요?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한국형 요크셔테리어가 탄생하게 된 비화!

요건 모르셨죠 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전 세계적으로 수출이 되버리는 사태까지!

대단한 한국 요크셔테리어의 위엄이죠?

ㅇㅁㅇ!! 


허억허억.. 심쿵과 더불어..

깜짝놀랬다데스ㅋㅋㅋㅋㅋ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미니미하고 튼튼하고! 사랑스러운 

요크셔는 베이비몽에서 당연히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건강하고 활발한 아가들을 전문 켄넬에서 데려오고있어요





아가들 퀄리티는 물론 착한 분양비까지

가정견으로 적합하고 사랑스러움이 철철 흐르는,

항상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요크셔테리어

집에 애교덩어리아가 입양하시는것 어떠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