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365 분양중

퍼그분양 베이비몽으로 힘찬 발걸음~

퍼그분양 베이비몽으로 힘찬 발걸음~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은 매콤한 점저시간!

아직 점심을 먹기 전이라서 배가 스르륵 고파오네요

오늘은 왠지 맵맵달달한 떡볶이가 먹고 싶어요!!!!!


그런날있지 않나요? 뭔가가 자꾸 먹고 싶고 끌리는 그런...

여자분들은 이런 느낌 많이 드실텐데

남자분들은 뭐 먹고 싶은게 별로 없으시더라구요

신기해...



하루하루 먹고 싶은게 달라지는 여자들과는 다르게

뭘 먹어도 상관없다 말투..?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떡볶이를 먹을테요

맛있게 먹고 예쁜 아가들도 밥챙겨줘야겠어요~~~


강아지 전문 분양샵에서 일을 하다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강아지들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옛날에는 아는 강아지 견종도 얼마되지 않았는데

이제는 모르는거 빼고 알게 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러는 중!!!!

퍼그가 들어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코가 눌린 강아지들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우리 퍼그분양 아가가 들어와서....

그런 편견이 싸아아앙아아악 날아간 것 같아요


꾸욱 눌린 코가 얼마나 귀여운지ㅋㅋㅋㅋ

혓바닥 내밀고 있는게 정말귀여워욬ㅋㅋ


옆태미남 퍼그분양~

맨인블랙에서도 퍼그가 나왔었죠

소시지 같은 굴곡없는 몸통과

동글동글 큰눈!!!

주둥이랑 귀쪽은 검고, 몸통은 하얀 것이 특징이죠!!



쭈글쭈글한 얼굴은 퍼그분양 매력포인트라구요~ㅎㅎㅎ


체고는 25~30cm 정도로 소형견에 속해요

무게는 6~8kg 정도 나간답니다.


느긋한 성격 때문인지 게을러서 산책도 많이 필요하지 않아요

단모종이기 때문에 털관이를 따로 안해주셔도 되는 장점도 있구요



하지만 장모종보다 단모종의 털이 더 많이 빠지는거 알고계시요?!?


방방 뛰어다니는 활발한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느긋하고 느린성격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강아지랍니다.



퍼그분양 시 눈알이 조금 돌출되어 있어서 결막염이나 각막염에 주의해 주셔야해요~

그리고 코가 짧은 강아지들은 온도변화에 굉장히 민감해요

퍼그는 특히 온도적응성이 떨어져서

더위에 노출되면 일사병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 또 주의!!


충분한 수분섭취도 중요하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