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365 분양중

시바견 분양 가격 궁금해요★


자꾸 추워지기만 하는 날씨

외부활동 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입술은 자꾸 트기만 하고ㅠㅠ


너무 건조하니까 립밤도 하나 사야겠어요

매년 사고나서 다 쓰지도 못하는 거같은데

대체 항상 어딨는지 알수가없네욬ㅋㅋ...ㅎㅎㅎㅎ





늘은 따뜻한 이중모를 가진 귀여운 일본강아지

시바견 분양 가격을 가져왔습니당~~~




시바견은 시바이누라고도 불려요

시바견(犬)의 犬개 견 자를 일본식으로 읽으면

이누라고 읽히기 때문에 시바견, 시바이누시바견 분양 가격

국내에서는 두개의 이름을 사용중이에요!






시바견 이바이누는 다양한 모색이 인정되는 견종이죠

블랙탄,참깨,적구 등등 다양한 모색이 존재해요


이름에 들어가는 '시바'라는 뜻은

우리말로 욕설같이 들리기도 하지만...ㅋㅋ

'작다'라는 뜻을 갖고 있는 일단어예요





시바견 분양 가격
시바견 성격 주인에게 충성을 다하고

어린아이들에게는 친근한 친구가 되어주기도 하고

집을 지키는 번견일때는 용감해지는 강아지

시바견

시바이누





시바견은 인터넷이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등 SNS에 등장하는 귀여운 짤방들로도 유명해요

비단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시바견이 태어난 일본에서도 재밌는 사진들이 많이 찍히고있어요ㅋㅋ
심지어 쌀국에서조차 shibe doge라는 밈이 되기도 했죠 ㅋㅋㅋ






시바견 분양 가격 털빠짐은 생각보다 많은편이예요


짧은털의 단모 강아지지만

폭신폭신한 볼살과 통통한 다리

테디베어같이보이는 도톰한 귀도

전부 속털이 있기때문에 가능한지라(....)


브러시로 빗질은 항상해주셔야해요






영리하고 똑똑한 시바견의 크기 시바이누 시바견 분양 가격

소형견이라고들 말씀하시지만

소형견~중형견 크기 중간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작다'라는 뜻의 '시바'라는 단어는

시바견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상대적으로 중대형견에 속하는

하치이야기의 주인공 아키타견에 비해 '작다'

라는 뜻에 붙은 느낌이네요^.^






작지만 늠름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체형의 시바견 시바이누는 

시바견 분양 가격이 보통 80만원 분양가부터 시작을 하는것 같네요

물론 더 멋진 시바이누 시바견은 분양가가 더 높겠지욤





귀엽고 잘생긴 시바견

베이비몽에서 만나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