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이벤트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



새로운 뉴뉴new new 이벤트로 돌아온!

베이비몽이예요 여러분!


기다리셨쥬?


아니시라면....


개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ㅋㅋㅋㅋㅋ

새로이 진행하는 베이비몽 꿀이벤트! 꿀벤트니까 집중해주세요!

+______________+ 희번뜩!






바로바로~~~

어느분이나 당첨될 수 있는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

이벤트 소개인데요!





베이비몽에게 항상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께 

어떻게 하면 감사함을 전해드릴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렇게 알차고도 꽉찬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으로 찾아오게 되었네요!




끼야호오!!!!!!!!!!






이벤트 배너와 함께 참여 순서를 한번 볼까요?






아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참여하신 모든분들이 100% 당첨되실수 있는 만큼

많은 후기 부탁드리고, 선물도 많이많이 받아가세요!

(퍼주는 베이비몽 모드 발동)




ㅎㅎㅎㅎ 받아랏!









100% 당첨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




* 1단계 *


 네이버에 '베이비몽'을 검색 후 지도평가에 를 누른 후 평가글을 남기기!


네이버에 베이비몽을 검색후에


후기를 작성 할 지점의 이름을 클릭클릭클릭

 

위에 하트를 눌러 주시고! '평가'탭 을 누른후에

 

평점을 선택하시고~ 후기를 작성해 주시고~ 등록!







100% 당첨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



* 2단계 *


베이비몽 홈페이지 접속!

http://www.babymong.co.kr/


스크롤을 내려서 견주님의 솔직분양후기를 눌러주시고


로그인을 한 뒤 글쓰기를 눌러서 사진과 함께 후기를 등록!!!










100% 당첨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



* 3단계 *


개인블로그 or 회원 만명 이상 카페 중 원하시는


한곳에 분양 사진을 업로드한 후기를 올려주세요!

  







여러분! 1도 어렵지않죠?
잘....따라오고 계신거죠..?
8로8로 미!




이제 드디어...! 대망의 선물 고르는 시간!
마지막 단계예요!




①열심히 작성하신 후기의 캡쳐 또는 사진을 문자카톡에 보내주세요!


성함과 정확한 배송주소를 보내주세요! :)

 카카오톡 Kakaotalk  babymongkorea

문자 010.8325.0086




②그리고 이제 선물을 선택해볼까염!☆

-간식세트, 케어세트, 2박3일 호텔서비스

    

어떤 걸 선택하든.... 구야말로...핵이득....!☆







여기서 추가로 더 받으실수 있는 선물!

우수후기를 베이비몽이 또 선정한다음, 매달 두 분께

프리미엄 마약 방석 or 프리미엄 가방을 드린다구요!

   



넘나 핵이득인 이벤트로 꽉차게 구성한 베이비몽 후기쓰는 방법!

대따많이~~ 참여 부탁드리고 대박선물 꼭꼭 챙겨가세요!



호우! 덩실덩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인줄 알았죠?

끝날 때 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거!!!!!






귀차니즘이신분들을 위하여~


한번에 보실 수있게 베이비몽이 친절한 이벤트 참여방법 동영상도 있어욬ㅋㅋㅋㅋ


클릭클릭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