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정보

[영화]터널에서 하정우가 먹방한 개사료는?

[영화]터널에서 하정우가 먹은 개사료는?



영화 터널 다들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터널에서 하정우가 먹방한 개사료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강아지들을 돌봐주고

함께 생활을 하다보니 사료 먼저 눈에 띄더라구요

베이비몽에서는

로얄캐닌 사료를 먹고 있는데요

또 새로운 사료를 찾게 된 것 같아요ㅎㅎㅎ



하정우씨는 개사료 맛에 대해서

흙맛이나고 밀가루를 딱딱하게 뭉친것 같다는 말을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왠지 무슨느낌일지 알 것 같은...?


개사료 특유의 냄새가 처음 맡으면 되게

구린내 같을 수 있는데

계속 맡다보면 또 중독되는 느낌이 있거든요


그래도 선뜻 먹어보기 쉽지않은데

연기를 위해서 드셨다는 것이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하정우가 먹방한 개사료는 바로 이것!

Dr.95



실제로는 영화에 나온 것과는 달라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맞더라구요ㅋㅋㅋㅋㅋ


왜 디자인을 다른걸로 썼는지 궁금해요...

자세히 보니까 영화속에 있는 저 사료디자인이

엉성한 것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유기농 원료를 95%이상 사용해서

건강한 사료랍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유기농 닭 살코기, 식물성유산균 등

유기농원료만 사용한 사료랍니다~~


로얄캐닌사료를 사용했었는데

좋은 후기가 많아서 한번 아가들 먹여보고 싶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