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이수역 순댓국 맛집

이수역 순댓국 맛집




보글보글보글

끓고 있는 맛있는 순댓국 입니다.

순댓국은 돼지냄새 때문에

싫어하는 분도 계시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라고 알고있는데

맞나요???

ㅎㅎㅎ


이수역 순댓국 중에서 우사골을 이용한 순댓국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순댓국을

정~~~말

많~~~이

좋아하는 편입니다ㅎㅎㅎ


그래서 어딜 가나 순대국 집이 눈에 띄는데요

일반 체인점 순댓국 보다 이제는 더 특별한 순대국을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알게된 곳이

이수역 순댓국 집인


■ 담소 소사골 순대 ■





이렇게 큰 가마에 우사골을 직접 국물을 우려내서 

순댓국을 만들어요~


눈에 보이니깐 안심이 되고 항상 국물을 끓이고 있어서 그런지

다른 순댓국에 비해서

국물맛이 진하긴 하더라구요~


고소하기도하고,, 풍미가 있다고 해야 할까?





순댓국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예요~

5000원이나 4900원이나 뭐...

비슷하긴 하지만

4900원이라니 겁나 싼느낌이랄까ㅎㅎㅎ


대표메뉴는 세가지 종류로


일반 순댓국


우사골돈순댓


우사골우순댓국


이 있답니다ㅎㅎㅎ


저희는 세명이라 하나씩 다시켜봤어요~

다들 각자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기본세팅으로는 깍두기와 무채~

둘다 무인데 맛은 전혀 다르답니다.


순댓국과 함께 먹으면

더더욱 맛있는 김치들입니다.





순댓국에서 가장 중요한 순대도

손으로 직접 만드셨는지

알이 꽉차고 맛있어요ㅎㅎㅎ





매장도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로

먹고싶은 곳? 앉고싶은 곳이예요


의자도 편하고 에어컨도 빵빵ㅎㅎㅎㅎ

뜨거운 순댓국 먹으면서

땀흘리지 않고 암전하게 잘 먹었답니다.





순댓국집이 인테리어가 아주 좋죠~~

점심시간을 훌쩍 지나고 가서 그런지

매장이 한산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브레이크타임 없이 일하시기 힘드실것 같아요ㅜㅜㅜ





간만에 정말 제대로된 순대국 먹고 왔네요~

다시 먹고싶어지는 맛입니다





포장은 더 저렴해요~

국물은 더블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밥은 제외라서 아쉽지만

집에서 국거리 없을 때 포장하기 적격~~~


반찬도 다 챙겨주신다니까

일석이조겠죠??



이수역 에서 순댓국 찾으실 땐

담소 소사골 순대 추천할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