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MONG●/365 분양중

미니 비숑프리제 가격

미니 비숑프리제 가격


복슬복슬하고 동그란 머리모양을 갖고 있는 비숑프리제 아시나요?

하얗고 동글동글한 매력 떄문인지 요즘에 인기가 부쩍 늘었답니다ㅎㅎㅎ


SNS를 통해서도 귀여운 비숑프리제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개밥주는 남자에 나왔던 김동현 선수의 반려견도

비숑프리제예요ㅎㅎ

동영상을 보면 비숑들의 귀여움이 더 잘 보일 것 같아요

고개를 갸우뚱 갸우뚱ㅎㅎ


미니비숑프리제 가격 아이들은 미숑을 잘 시켜주면

정말 인형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XGIlXcJyec


귀가 덮어져 있어서

잘 듣기위해 고개를 흔드는 거라니!!

정말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우리 베이비몽에도 찬열이라는 비숑프리제아이가 들어왔어요



위에 아이는 찬열이예요~~

예전에 들어왔다가 너무 귀여워서 직원분께

납치 당한 


찬란이와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 찬열이라고 이름을 지었어요~



요 아가는 찬란이~

찬란이와 찬열이 정말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어요?!?!



찬란이가 어릴때 말티즈와 비슷하게 생겨서

나중에 말티즈가 되는건 아닌가 걱정이 됬는데

보송보송한 털을 자랑하는 비숑이 되었어요ㅎㅎㅎ


찬란이와 비슷하게 사이즈로 작아서

예쁜 미니비숑프리제가 될 것 같네요




찬열이와 찬란이의 투샷!

제법 잘 어울리죠?



비숑프리제는 털빠짐도 아주 적고

소형견에 속하기 때문에 가정견으로 키우기 좋아요


미니비숑프리제는 일반 비숑프리제보다

사이즈가 더 작아서

작은 아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견종이예요



미니비숑프리제 가격 은

최소 60~70만원 부터 시작해요


외모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바뀌지만

대략 그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찬란이2 찬열이 얼마나 예쁜 미니비숑프리제 으로 클지 궁금하네요ㅎㅎ


찬열이는 지금 베이비몽에서 분양중이랍니다~

찬란이 처럼 예쁜 미니비송이 될 것 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