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IPS●/일상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귀요미ㅋㅋ

삼시세끼 유해진 겨울이 웰시코기 귀요미ㅋㅋ




원래 웰시코기를 특별히 많이 좋아하진 않지만 그 특유의 #개린이 같은 성격이 드러나는

5개월이 넘어가는 코기 아가들은 너무 귀여워요 ㅠㅠ

베이비몽에서는 '아웅'이라는 애칭으로 같이 있던 웰시코기 아가가 얼마전 호텔을 위해 다시 방문했었어요.

'복이'라는 이름으로 건강하게 크고 있던 아가~~ㅋㅋㅋ

다시 만나서 반갑기도 했지만, 건강한 모습과 애교가 철철 흐르던 모습덕에 

본격적인 웰시 앓이가 시작된것 같아요 ㅠㅠ




게다가 얼마전부터 동생이 보는 삼시세끼에 나오는 유해진의 강아지ㅋㅋㅋ

'겨울이'에게 마음이 뺏겨 버렸어요.... 

역시 웰시코기 성견의 포스는 남다른듯 너무 귀여워서 기절하겠어요ㅋㅋㅋㅋ






잘~~생긴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웃는 모습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ㅋㅋㅋ

하도 뛰놀아서 흙도 묻었지만 천진해보이고 귀여워요.

특히 씹덕 포인트는 저 무진장 짧은 다리 ㅋㅋㅋㅋㅋㅋ





애교둥이 웰시코기 ㅋㅋㅋ

어부바 해주세요~~포즈 ㅋㅋㅋ

꼬리가 없어서 더욱 귀여운 코기! 단미해서 없는 꼬리이긴하지만,

반가워서 꼬리칠 때는 엉덩이 자체를 씰룩거려서 웃기고 사랑스러운 #웰시코기






이래봬도 중형견이랍니다.

세부적으로 본다면 스피츠 그룹에 속하기 때문에 이중모를 갖고있는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털이 풍성하고 많고 털도 빠지는 견종이예요. 그래서 그렇게 통통하고 귀여운 엉덩이를 갖고있나봐요.






갑자기 시야에서 사라진 겨울이 ㅋㅋㅋ

유해진이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를 부르는 방법은???

무조건! 안돼! 안돼! 일루와 ㅋㅋㅋㅋㅋㅋ



그럼 겨울이가 이렇게~~




후닥닥닥닥 뛰어온답니다ㅋㅋㅋ

정말 쏜살같이 뛰어오는 짧은 다리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잽싸요






혼자보기 아쉬울정도로 귀여워서 움짤도 직접 쪄왔어요~ㅋㅋㅋㅋ


달려와서 배를 발라당해주는 꼬질꼬질 귀여운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겨울이가 귀엽게 잘 뛰어노는 걸 볼때마다 키우고 싶지만

웰시코기는 모름지기 자유로운 목양견 역사가 있는 강아지 아니겠어요?

얼른 제가 마당있는집에서 살기를 기약해 봅니다 ㅠ





발라당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다시 없어진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_-;;

유해진씨가 또 불렀더니 뛰어왔어요!





오리랑 노는게 좋은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하지만 아가 오리들은 무서워 하는 것같아요.ㅋㅋㅋ

아무래도 목양견이었던 특성상 작은 동물이나 큰 동물이나 

무리지어있을경우 한군데로 몰고싶은 본능이 발동되나봐요.





결국 꼼짝없이 잡혀온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얼굴 큰 것 보이시나요?? 중형견다운 포스;;

다리만 짧았지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생각보다 크답니다.





하루 종일 오리 생각...ㅠㅠ

오리랑 놀고 싶은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

결국 묶여버린 신세..ㅠㅠ 짠하지만 어쩌겠어요 ㅋㅋㅋㅋㅋ

겨울아~~ 너 너무 귀엽당! >_<





삼시세끼 유해진 웰시코기 겨울이를 분양받고 싶다면!

웰시코기 분양전문 베이비몽에서<3




사업자 정보 표시
베이비몽 | 정재형 전세희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1 2F | 사업자 등록번호 : 876-02-00041 | TEL : 02-6180-0086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2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